안녕하세요, 후원자를 생각하는 모금기술, 도너스입니다.
지난 2023년 2월, 도너스가 영림원소프트랩과 ‘비영리조직 대상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재현 크레비스파트너스(도너스) 대표는 “도너스는 누적 4조원 이상의 기부금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모금 솔루션이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후원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해, 대형 국제구호단체는 물론이고 비영리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비영리조직 모금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며, “크레비스의 모금 역량과 영림원의 회계·세무 관리 솔루션이 합쳐져 비영리조직의 경영 수준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선진적 업무체계를 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모금한 후원금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복잡한 세무서식 등의 작업에 공수를 덜어 운영을 효율화 하는 것이 비영리조직의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축척해온 기술과 노하우를 활발히 교류해 비영리조직에 보다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비영리조직을 위한 도너스와 영림원의 협력과 도전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업무협약 체결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
정보통신신문: 영림원소프트랩-크레비스파트너스, 비영리조직 대상 공동 사업 ‘맞손’
도너스의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후원자 경험에 대한 전문성이
오늘날, 모금기술의 차이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