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조직의 후원증서 인증샷 모아보기

SNS에서는 모든 것이 공유와 인증의 대상입니다.

후원 또한 마찬가지죠. 오늘날 SNS에서 자신만의 후원증서 인증샷을 공유하는 후원자들을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후원증서 인증샷 25장을 모아봤습니다. 비영리조직이 어떤 디자인과 내용으로 후원증서를 전달하는지 확인해보세요.

1) 지파운데이션

“후원자님의 따뜻한 관심과 소중한 나눔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2) 동물권행동 카라

“동물의 복지증진과 동물권 향상을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에 후원해주신 한강미디어고 디눔님 감사합니다. 한강미디어고 디눔님의 사랑과 정성을 담아 보내주신 후원은 우리 사회 곳곳에서 고통받는 동물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강미디어고 디눔님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생명정의와 공전의 평화가 이루어지도록 동물권행동 카라는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3) 러빙핸즈

“도움이 필요한 1018(만 10~18세) 아동, 청소년이 자립하는 나이까지 끝까지 돕는 러빙핸즈 사업에 후원가족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1018 아동, 청소년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러빙핸즈와 함께 해 주세요.”

4) 홀트아동복지회

“OOO 후원자님은 생일을 기념하여 ‘특별한 후원’을 통해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홀트아동복지회 입양대기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는 귀한 일에 함께 해 주셨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 증서를 드립니다.”

5) 세이브더칠드런

“1년 동안 따뜻한 나눔으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셨습니다.”

6) 한국컴패션

“OOO 어린이의 아름다운 발레 재능 기부와 부모님의 후원금을 통해 인도네시아 에클레시아 어린이 센터의 교실이 건축되어 180명의 친구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컴패션 친구들을 위한 OOO 어린이의 아름다운 섬김에 이 후원증서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OOO 어린이의 삶에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7)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후원자님의 소중한 후원금은 전 세계에서 무력 분쟁, 전염병 및 자연재해 등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시급히 필요한 의료 자원을 제공하는 국경없는 의사회의 인도주의 의료 구호 활동에 사용됩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더 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본 증서를 드립니다.”

8) 한국월드비전

“EXO 세훈 후원자님, “스물다섯번째 생일” 기념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귀한 후원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의 사랑은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희망으로 전해질 것입니다. 오늘의 나눔은 이 세상에 따뜻한 기적을 만드는 한 걸음이 될 것입니다. 따뜻한 마음을 지니신 EXO 세훈님의 앞날에 언제나 행복과 기쁨이 넘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9) 승일희망재단

“WITHICE 캠페인을 통해 (재)승일희망재단에 소중한 마음을 나누어주신 지드래곤(Always-GD)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WITHICE 캠페인에 함께 협력해 주신 글로벌 지드래곤 팬 JAPAN(@Always-GD_JPN), HONG KONG(@OMYGD_HK), MALAYSIA(@GdragonMy), PHILIPPINES(@pammie_92), THAILAND(PaRamPam_m), SONGAPORE(@GD_WORLDWIDE), (@Forever_GDragon)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오래도록 기억하며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기금으로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10)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OOO 후원회원님은 노무현재단과 오늘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 계십니다. 지난 10년 수많은 부침과 변화 속에서도 함께해주신 회원님의 한결같은 성원이 있어 ‘노무현’은 우리가 사랑하는 한 사람의 이름에서 ‘깨어있는 시민’ 전체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마음 깊이에서 꺼낸 고마움을 전합니다.”

11) 대한사회복지회

“상기 후원자는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애정과 깊은 관심을 가지고 미혼모 가정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돕기 위해 위와 같이 후원하였기에 감사의 표현으로 이 증서를 드립니다.”

12)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적을 만들어주신 OOO 님은 장애어린이와 푸르메재단에 참 고마운 분입니다. 션과 함께하는 365일 기부캠페인 “천원의 기적”을 통해 보여주신 당신의 나눔 실천에 감사함을 전하며 고마운 마음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13) 바보의나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꾸준히 전달해주시는 ‘김연아 팬 연합’에 감사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나눔은 사각지대의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의 빛이 될 것입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14) 휴먼인러브

“휴먼인러브에 후원해주신 ‘워너원’ 이대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해 주신 의류는 휴먼인러브 국내 교육 사업인 ‘내꿈날(내 꿈에 날개달다)’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따듯한 관심과 응원의 선물을 보내주신 ‘워너원’ 이대휘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15) 환경재단

“변백현님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2018년에도 백현마을과 바이두 백현 바가 아시아 전기없는 가정에 친환경 태양광 전등을 선물하여 아이들의 꿈을 밝혀주었기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 기부증서를 드립니다.”

16)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귀하는 2018년 1월 PeeperXBillboard Korea Award “기부천사상(그룹)”에 선정되어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방탄소년단 팬분들과 함께 유니세프에 후원해주셨습니다. 이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 보호, 발달에 기여해주신 방탄소년단과 전 세계 방탄소년단 팬분들, 그리고 수익을 기부해주신 피퍼(Peeper)의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7) 사랑의달팽이

“귀하는 나눔의 숭고한 정신을 실천하여 청각장애인들에게 희망의 소리를 선물하였습니다. 이에 (사)사랑의달팽이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본 증서를 수여하는 바입니다.”

18)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특별한 순간, 당신의 행복을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6,160,000원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19) 아이들과미래재단

“EXO님과 팬들의 귀중한 나눔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20) 밀알복지재단

“박지훈님과 팬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은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에게 희망과 행복을 가져다 주었고 나아가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21)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귀하는 난치병 아동들이 소원 성취를 통해 삶의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에 소중한 후원을 해주셨기에 이 증서를 드립니다.”

22) 동물자유연대

“귀하는 소중한 후원을 통해 동물복지증진을 위한 동물자유연대의 활동에 기여하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23) 기아대책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OOO 후원자님 덕분에 지금 이 순간에도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수많은 이웃들이 놀라운 희망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고 동행해주신 그 마음에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4)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귀하(단체)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름다운 나눔에 함께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소중한 후원자가 되셨기에 이 증서를 드립니다.”

25)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회원님,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좋은 이웃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회원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도너스의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후원자 경험에 대한 전문성이
오늘날, 모금기술의 차이를 만듭니다.

https://donus.org

댓글 남기기

도너스 블로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Scroll to Top